영화/마블

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토르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첫만남

rir2 2019. 5. 22. 01:49
반응형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환상적인 우주씬에 트레이드 마크인 80년대 노래와 함께 

등장을 알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드디어 가오갤도 어벤져스 입성입니다!

 

 

 

우주 비행 중인 가오갤

 

 

 

주먹만 봐도 스타 로드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

 

(zzz)

 

 

그들은 어디선가 구조 신호를 받고 달려가는 중입니다.

 

 

 

퀼 : 좋아, 가디언즈! 위험할 지도 모르니까 인상 팍팍 구기고 있어라잉

 

 

 

(맨티스 꾸깃ㅋㅋㅋㅋㅋ)

 

 

 

여튼 그들이 도착한 곳엔

 

 

 

시체들과 우주선 잔해들이 널려있습니다.

 

 

 

퀼 : 으우...(질색)

 

 

 

(벙찜)

 

 

 

로켓 : 돈 받긴 글렀네~ 

 

 

 

그 때, 우주선 창문에 한 사람이 달라붙는데 (?)

 

 

 

로켓 : 와이퍼! 와이퍼 켜!!!!

 

(손 휘적거리면서 와이풜~!!!!와이풜!!! 하는데 졸귀ㅠㅠㅠ)

 

 

 

로켓 : 빨랑 떼버리라고!!!!!(질색팔색)

 

 

 

두둔! 

토르 등장★

 

 

 

토르 델따놓고 킁킁 냄새 맡는 로켓ㅋㅋㅋ

너무 기여워....

 

 

 

퀼 : 이 자식은 어떻게 살아있지??

드렉스 : '자식'이 아냐. 퀼 너는 '자식'이 맞지만. (진지)

 

가오갤 : ???

 

 

 

드렉스 : 이 사람은... 사나이야. (진지)

잘생긴.. 근육질 사나이.

 

 

 

퀼 : ?? 나도 근육 많거든?? 

 

 

 

로켓 : ㅋ장난하냐? 너 요즘 뚱뚱해졌잖아

(팩폭ㅋㅋㅋㅋㅋㅋㅋ)

 

 

 

드렉스 : 진짜야. 너 살쪘어. 

 

 

 

드렉스 : (요기 요기)

 

 

(충격)

 

저기요들ㅋㅋㅋㅋㅋㅋ토르한테 관심쫌ㅠㅠㅠㅠ 

 

 

 

맨티스 : 불안하고 화났어요. 뭔가를 잃었고 죄책감을 느끼고 있죠. 

 

로켓의 진지근엄한 미간.

 

 

드렉스 : 해적이 천사랑 낳은 아들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독한 외모지상주의 드렉스

맨티스한테 얼평할 때 부터 알아봄ㅋㅋㅋㅋㅋㅋ 

 

 

 

퀼 : 그래, 운동 좀 해야겠다. 진.짜.로

아령도 사고. 

 

로켓 : 아령은 못 먹어.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모라 : (쓰담) 근육이 마치 코타티 금속 섬유같아

 

 

(언짢)

 

퀼 : 그만 주무르지???

 

 

맨티스가 토르를 깨움

 

 

 

(우당탕탕!!!)

 

 

(경계)

 

타노스때문에 한쪽 눈을 잃은 토르..

 

 

(경계2)

 

맨티스 총 잡은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 : (동굴 목소리) 너흰 누구냐?

 

 

 


 

여기까지가 바로 [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첫시작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퀼이 토르한테 질투하는거 넘 귀욥지 않나여?ㅠㅠㅠㅠㅠ 로켓이 퀼한테 팩폭 날려서 자존심 상했나봐요ㅋㅋㅋ

안뚠뚠한데... 로켓이 잘못했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에서 토르도 나오면 퀼하고 둘이서 얼마나 투닥거릴지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토르 재계약이 확정이 되지 않아서ㅠㅠㅠ마블아 기사라도 쫌 내주라!)

 

그나저나 캡쳐하면서 느낀건데 맨티스가 깨알같이 귀여운 구석이 많아요! 

드렉스한테 얼평당해도 싱글벙글이었던 맨티스ㅠㅠㅠ

이래서 스파이더맨 다음으로 가오갤 멤버들이 최애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