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마블

MCU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디즈니와 소니의 협상 소식!

rir2 2019. 9. 29. 17:21
반응형

 

  

 

 

 원래 스파이더맨의 판권은 소니에서 소유하고 있고, 스파더맨이 MCU에 출연하게 된 것도 협상이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디즈니가 소니에게 기존 수익 5%였던 계약을 50%로 요구했고, 소니는 당연히 거절. 협상은 결렬되었고 스파이더맨은 MCU를 떠나는 줄 알았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꼴 나는 줄.

 

 

[케빈 파이기&톰홀랜드, 스파이더맨 MCU 떠나는 것 맞다] 기사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90825_0000750005&cID=10601&pID=10600

 

케빈 파이기·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MCU 떠나는 것 맞다"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46)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23)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를 떠나는 스파이더맨의 미래를 언급했다

www.newsis.com

 

(이렇게 맘 졸이게 해놓고...!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또 마케팅이었나 싶기도 하고. 스파이더맨을 MCU에 있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마라! 뭐 이런 의미로ㅠㅠ 설마 팬들 마음 들었다놨다 하는 마블이 ....맞잖아..?)

 

 

 스파이더맨 광팬인 나조차 당시 스파이더맨이 떠난다는 기사를 봤을 때, 무척 실망스러웠고 우리가 사랑하는 히어로 캐릭터가 현실의 돈 문제로 더이상 보지 못한다는 사실에 슬펐다. 이제 더이상 볼 수 없겠거니 하며 탈덕을 준비해왔다. 그러면서도 내심 마음 깊은 속엔 스파이더맨은 꼭 돌아올거라는 희망(이라기 보다는 촉)이 있었고 얼마전 마침내 그것이 현실이 되었다! 

 

 결국 디즈니와 마블이 수익의 25%를 갖는 것으로 협상 타결. 더해서 파 프롬 홈 이후 스파이더맨 솔로 무비 3편을 추가로 계약했다고 한다. 어벤져스 2편도 더 계약했다는 얘기도 있다. 확실치는 않다. 

 그리고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인기 빌런 '베놈'도 MCU에 합류하느냐 마느냐, 협상이 타결된 지금까지도 이에 대해서 여러 추측이 있지만, 아직 확정된 바 없는 것 같다. 기사에서 케빈 파이기가 스파이더맨에 대해서 하는 얘기를 보면 베놈은 물론 여러가지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한편, 소니의 톰 하디 '베놈2'는 올 11월에 촬영에 들어간다.

 

 

[스파이더맨X베놈 만날까? 케빈 파이기 "그럴 것 같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906201429136710

불러오는 중입니다...

 

 

 

 여튼 나는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몇년은 더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참고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후속작 '스파이더맨3' 는 2021년 7월 16일 개봉예정이라고 한다. 

 

 

 

 

 

 

 

_01 Ps.

 

 

 디즈니와 소니의 협상 이후, 기사가 쏟아지면서 스파이더맨 역의 톰 홀랜드도 인스타 업로드!

 

 

 

Instagram의 Tom Holland님: “😏”

좋아요 4.7백만개, 댓글 160천개 - Instagram의 Tom Holland(@tomholland2013)님: "😏"

www.instagram.com

 

 

톰 홀랜드 : ㅅㅂ 나 안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적절 팬들 만큼이나 톰 홀랜드 본인도 MCU를 떠나야하는 아쉬움이 크지 않았을까, 얼마나 기뻤으면 저런 짤을 올렸을까. 여튼 파 프롬 홈에서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밝혀지고 끝났으니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기대해봅니당. 

 

 

 

 

 _02 Ps.

 

 

 마지막으로 톰 홀랜드 팬들 쿠크 깨지는 소식. 한창 스파이더맨이 MCU에서 떠난다는 소식으로 난리일 때 쯤 개인적으로 그보다 더 충격적인 소식이 있었으니, 바로 톰 홀랜드의 열애설. 토미도 한창인 나인데 연애해야지 당연히.. 하면서도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었지. 사실 그 이후로 톰 홀랜드에 대해선 탈덕해부려따.. 내가 스파이더맨 광팬인걸 아는 남치니가 진정한 팬이 아니라고 비웃었다. ... 그래도 스파이더맨은 놓지 않았음! 행보케라(눈물)

 

 

 

궁댕이 토닥토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