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블랙핑크 리사(LISA) (😍) : 프로필, 밈 챌린지, 매니저 사기 사건

rir2 2020. 7. 21. 00:05
반응형

✨ 블랙핑크 리사 탐구

 

 요즘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걸그룹, 블랙핑크. 처음에는 제니에게 제일 눈길이 갔지만, 요즘은 리사에게 관심이 간다. 길쭉길쭉한 팔다리에 얼굴은 또 엄청 작다. 춤 잘추는 건 말하면 입아프고 무대에서 어떻게 해야 멋있게 보이는지 아주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제스쳐가 블랙핑크 내에서 제일 힙하다. 태국인이라 확실히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반감이 들지 않고 오히려 한국에서 잘 먹힐만한 힙한 얼굴이다. YG란 소속사를 욕하면서도 내놓는 그룹들이 다 내 취향이라 참, 애증이다. 😂

 

 

 

🍒 리사(LISA) 프로필

 

 

본명 : 라리사 마노반

1997. 3. 27. 24살

국적 : 태국

167cm/44kg/O형

 

 

 

 

키가 나보다 10cm는 더큰데 나랑 몸무게가 비슷하다고? 도대체 얼마나 마른거야. 이 키에도 깡마른 수준인데...! 맙소사. 어린 나이에 소속사에 들어가서 저 몸을 만드려고 얼마나 노력했을까 싶다. 대단해. 

 

 

처음 데뷔할 때의 모습이다. 사진이 공개됐을 때 딱 봐도 이국적인 얼굴이라 단번에 외국인이라는 걸 알았다. 타 그룹의 외국인 멤버들을 보면서 한국 노래를 부르는데 발음도 별로고 외국인이기에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어느 수준 이상으로는 크지 못하는 모습을 봐와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한국 멤버들에 비해 리사도 참 낯설어 보였다. 

 그리고 공개된 데뷔곡 휘파람을 들었을 땐 깜짝 놀랐다. 음색이 너무 독특하고 좋아서. 게다가 한국 발음도 힘든데 랩을 한다니. 심지어 잘해. 팔다리가 길쭉길쭉해서 춤출 때 또 어찌나 시원시원해보이던지. 부러운 리사. 😂 지금은 블핑 내에서 리사가 제일 멋있어 보인다. 

 

샤넬 가방 넘 이쁘당

 

 

 평소에도 리사에게 눈길이 가긴 했지만. 유독 눈에 띄었던 때는 바로, 

 

 

SBS가요대전 SO HOT 커버 무대 영상이었다. 이 노래를 이렇게나 내 취향으로 바꿔버릴 줄은 몰랐다. 게다가 리사와 제니 랩 파트는 넘 좋아서 몇번이고 돌려볼 정도. 음원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백예린 square 존버 했듯이 이것도 기다리면 정식으로 내줄까? 흑흑. 여튼 여기서 리사는... 내 기준 레전드. 

 리사가 춤을 잘 추기는 하지만 나는 리사가 랩하는 모습이 더 좋고 그걸 더 찾아보게 되는 것 같다. 

 

 

 

 

2. 리사 밈 챌린지 👯‍♂️

 

이쁜 리사

 

리시가 유튜브에 올린 댄스 영상이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유명해져버렸다. 영상 속 리사의 다리와 포즈들을 캡쳐해 다른 사진과 이어 붙여 짤방 올리기 챌린지가 시작된 것이다.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어지간히 심심하기도 한가보다ㅋㅋㅋㅋ미국 유명한 토크쇼 제임스 코든도 동참했다. 그래도 이 짤 중에서 가장 절묘한 건 로다주네ㅋㅋㅋㅋㅋ 여튼, 리사 다리가 워낙 길고 예뻐서 댄스 영상을 올려도 사람들이 그냥 못지나치나봐. 

 

 

 

3. 리사 매니저 사기 사건 👀

 

 

 

 이건 좀 충격적인 이야기다. 좀 지난 일이지만,  리사가 블랙핑크 데뷔 때 부터 함께 해오던 매니저에게 10억원대 사기를 당했다고 한다. 이 매니저가 리사에게 " 부동산을 알아봐주겠다" 고 속이고 돈을 받아낸 뒤 도박으로 탕진했다고. 

 

 

 이럴수가. 역시 아무리 친한 관계라도 돈 앞에선 남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다. 리사가 한국 부동산에 대해서 잘 모른다는 점을 이용해서 사기를 치다니. 리사가 배신감이 어마어마 하겠지만... 대인배 리사의 입장은 원만한 합의를 원한다고 한다. 영앤 리치.. 😂 그 큰 돈을잃었는데도 고소하지 않는다니. 진정한 영앤 리치! 

 

 

 매니저는 사기 사실을 알게 된 즉시 회사에서 퇴출당했고, 리사에게 돈을 계속 갚아나가겠다고 했단다. 10억이라는 큰 돈인데 다 갚으려면 평생 걸릴지도... 일반인은 1000만원 모으기도 힘들거든요 😫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리사 인스타

 

 

 

Lilifilm Official

 

www.youtube.com

리사 유튜브 : 리리 필름

 

 

 

 

평소에 리사 영상이나 사진 보면 몸매가 마른데 탄탄해서 운동 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킨다. 블핑 내에서 가장 비율도 좋고 늘씬하고 몸선도 이쁘다. 내가 보기엔 리사가 타고난 연예인 같다. 태국이라는 먼 나라에서 한국까지 와서도 묻히지 않고 탑 걸그룹이 된 걸 보면. 물론 앞으로 더더 슈퍼스타가 된 리사를 보고 싶은 바람! 리사가 더 멋있는거 마구마구 보여줬음 좋겠다. 대리만족하게ㅋㅋㅋ 

 

 

 

 

 

아이린 인성 논란 : 에디터의 갑질 피해 폭로 총 정리 ! 🤔

1. 에디터의 폭로 아이돌 그룹 레드 벨벳의 인기 멤버 아이린이 인성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아이린과 같이 작업했던 한 에디터가 개인 SNS에 폭로 글을 올렸고 그 글은 일파만파 퍼져나

riz-log.tistory.com

 

 

90년대 존잘 배우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 사진 모음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1970.08.23 - 1993. 10. 31) :: River Jude Bottom  내가 여태 본 사람 중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 사람. 리버 피닉스를 어떻게 처음 알게됐는지 기억도 안난다. 내가 태어나고 세달..

riz-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