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배민 (배달의 민족) 🛵 주문 취소하는 방법! 간단 명료하게 설명드려요:)

rir2 2021. 1. 15. 00:20
반응형

배달의 민족(배민) 주문 취소 방법 🛵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많이들 집콕하고 계시잖아요. 당연히 배달음식을 찾게 될 수 밖에 없네요. 저도 이번주에만 몇 번을 시켜먹은 건지..😭(스쳐가는 월급) 그런데 간혹 주문을 변경하고 싶다던지, 아니면 배달이 너무 지연되어 더이상 먹고 싶지 않아진다던지 하는 이유로 주문을 취소하고 싶을 때가 있어요. 

 도대체 취소 버튼은 어디있는 건지!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주문 내역을 들어가봐도 보이질 않으니 답답하고 조급한 마음만 드는데요. 배민 취소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오늘도 도시락을 안싸온 늦잠꾸러기 직장인 A씨. 배는 고프고 먹고 살아야 하니 마지못해 배달의 민족 앱을 켠다.(급상황극)

 

 

햄버거를 시켜먹어볼까. 하여튼 살찌는 음식만 골라서 먹으려고 하는구나. 하지만 점심땐 어쩐지 한상 차림으로 거창하게 먹는 것 보다 간단하게 먹는 게 좋다. 빨리 먹어야 한다. 누군가의 눈치가 보이니까. 내 위를 위해서 간소하게 먹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칼로리는 간소하지 않은 햄버거를 택하다니. 여튼 더이상 시간 낭비 하기 싫어서 재빨리 메뉴를 고른 뒤 주문을 한다.

 

앗! 하지만 약 5초 뒤, 갑자기 서브웨이가 먹고 싶어진다. 아무래도 햄버거 보다는 서브웨이가 야채도 많아 살이 덜 찌고 건강에도 덜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스친다. 방금 시킨 햄버거를 빨리 취소 해야한다.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할까? 

 

 

침착하게 [my배민] 란으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으로 들어가봅니다. 

 

 

바로 '배민 고객센터' 란에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 

 

1 ) 가게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

다시 말해  주문을 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주문을 접수했다는 문자나 카톡이 날라오기 전에!

주문 내역 -> '취소할 주문' 클릭 -> '주문 취소' 버튼을 클릭 해주면 됩니다. 

 

2 ) 가게에서 주문을 이미 접수해버린 경우

 본인의 휴대폰에 가게에서 주문을 접수했다는 문자나 카톡이 날라오고 나면 더이상 본인의 선에서 주문 취소를 할 수는 없습니다. 가게에 전화해서 취소해달라고 해도 잘 안해줄겁니다. (저도 일할 때 포스로 배민 주문을 받아봤는데, 당시에는 주문을 받고 나서도 고객이 원하면 취소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 제가 해봤을 때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주문한 가게에 먼저 전화해서 취소하겠다고 말씀하신 후,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방금 주문한 거 취소하겠다고 요청하시면 바로 취소해줍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이제 맘 놓고 시켜드세요!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공단에서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은 국민의 안정적인 노후 생활 보장을 목적으로 운영하

riz-log.tistory.com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우울증 증상 5가지 (feat. 국가건강검진)

우울증 자가진단과 증상 5가지 '혹시 나 우울증 아닐까?'  우울증 의심이 가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쉽게 말할 수 없습니다. 오버한다며 비웃음 당하기 쉽상이죠. 많은 분들이 그래서 인터넷으

deepgreens2.com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바로하기 정부24와 고용노동부에서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세요. 고용유지지원금은 경기의 변동, 산업구조의 변화등에 따른 사업규모의 축소 및 사

riz-log.tistory.com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지원금 신청 바로하기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금을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

riz-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