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팁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법 : 내가 승인 받은 조건 공개 ✨

rir2 2020. 6. 26. 00:28
반응형

  

🌷 구글 애스센스 신청 방법 

: 티스토리 블로그로 부수입 벌기

 

 

 

  아직까지 네이버 블로그가 좀 더 대중적이기는 하나,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바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여 소소한 부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취미 삼아 간단히만 해도 월급에 짭짜리한 부수입까지 더한다면 그나마 숨통이 트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더욱 부수입처를 찾아 헤매고 있는 거겠죠. 저처럼요. 

 

 그럼 블로그를 개설하여 이미 구글애드센스를 신청할 조건을 다진 후 라는 가정하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을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해볼게요! 

 

 

 

 

 

 검색창에 (구글 애드센스)를 치고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게시자의 콘텐츠를 소중하게 생각한다면서 왜 제 콘텐츠는 무시하고 깠는지 모를 일 입니다.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고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주세요. 

 (웹사이트)란에는 본인이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를, (이메일 주소)란에는 구글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국가 선택에 (대한민국)을 선택해줍니다. 다른 나라에 계신 분들은 그 나라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난생 처음 들어본 나라 이름들도 많네요. 노퍽섬, 니카라과, 니우에... 

 

 

 

 다음으로 넘어가면 주소를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여기서 절대 장난으로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이용하여 수익을 받으시려면 핀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 그게 우편물로 날아옵니다. 그 번호로 청구서 수신 주소를 인증해야 하기때문에 꼼꼼하게 작성해주세요!

 

 

 

가입을 하고 나면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코드가 뜹니다. <복사하기>를 클릭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관리자로 들어가 <꾸미기> - <스킨 편집> 클릭!

 

 

 

html 편집을 눌러줍니다. html이 나오면 왠지 복잡할 것 같지만 전혀 복잡하지 않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그럼 이런 복잡무시한 영문자들이 주르륵 뜨는데 마음을 부여잡으시고

오직 <head> 와 </head> 사이에만 집중해주세요. 그 사이에 복사한 것을 과감히 붙여넣기 해버립니다. ctrl + V (맥이라면 commad + v)

 

 

 

 <완료> 를 누르면 

 사이트를 검토 중이라고 뜹니다. 그럼 끝! 정말 간단하죠? 승인이 나면 짭짤하게 부수입 벌어볼 생각만 하면 된답니다!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참고로 저는 4일 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에 한번 콘텐츠 불충분으로 까인 적이 있어서 아픈 기억이 있지만 뻔뻔스럽게 다시 신청해봤거든요. 이번에도 안될 것 같지만.. 이 포스팅 하나 업로드 했다는 것 만으로 만족하렵니다.

 제 지인의 경우에 티스토리 부수입으로만 100만원 가까이 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그게 되겠어? 포기해, 푼돈 벌어서 뭐하려고, 그 시간에 더 많이 벌 수 있는 걸 해봐.. 라고 말했었는데 해내더라구요. 시간을 투자해서 열심히만 한다면 부수입 올리기 참 좋은 아이템이니까 열심히 해봅시다. 무슨 일이든지 스스로 하기 나름이라는 걸 잊지 말아주세용.

 

 

보통 '애드고시'라고 불릴만큼 따기가 어렵다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조건은 적어도 1000자 이상의 글을 15개 이상 쓰고 신청해야 승인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실상은 애드센스 승인 요인은 랜덤에 가깝습니다. 저 역시도 블로그를 만들어두기만 하고 겨우 글 다섯개 정도 끄적여놨는데도 승인이 났거든요. 글을 많이 쓰던 적게 쓰던 중요한 것은 자신의 블로그를 한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면 쉽게 승인이 나는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를 많이 만들고 여러 방면으로 글을 쓰는 것 보다 하나의 분야를 설정하고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해보세요. 비교적 금방 승인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모두들 부자되세요!

 

반응형